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이벤트

[이벤트] 한화건설 공식 블로그 ‘오픈 기념 이벤트’


한화건설 공식 블로그

 ‘오픈 기념 이벤트’



한화건설 공식 블로그(Blog.hwenc.co.kr)가 오픈했습니다. 한화건설 공식 블로그는 1. 한화건설 2. 건설사람들 3. 건설이야기 4. 라이프& 의 4가지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건설 관련 소식을 전하고 있어요. 그동안 한화건설을 아껴주시고 관심을 가져 주셨던 여러분과 이제 한화건설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 소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화건설 공식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서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한화건설 ‘오픈 기념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한화건설 공식 블로그를 축하해주세요. 그리고 한화건설 공식 블로그의 성장을 함께 축하해주세요. 언제나 여러분과 가까이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블로그가 되겠습니다. 그럼 한화건설 공식 블로그 함께 구경할까요?



건설의 최신 정보와 트렌드 한화건설 공식 블로그



어느 기기에서든지 한눈에 편하게 볼 수 있도록 반응형 웹으로 구축된 한화건설 공식 블로그는 최신글을 포함하여 매주 업데이트되는 다양한 이야기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한화건설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꿈에그린 홈페이지까지. 바로 가기 기능을 통해서 한화건설과 관련된 모든 뉴스를 더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화건설 공식 블로그: http://blog.hwenc.co.kr/

 

 


휴대폰에서 확인하는 한화건설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한화건설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한화건설 블로그 소식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없는 분들을 위한 보다 짧은 내용으로 전달하는 한화건설 블로그 소식을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보세요.


한화건설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whaenc



SNS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인스타그램 열풍에 한화건설도 동참 했습니다. 한화건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한화건설이 직접 지은 곳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예술작품 만큼 멋진 한화건설의 꿈에그린부터 고속도로까지. 다양한 공간을 확인해보세요.


한화건설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wha_enc/



한화건설 공식 블로그 ‘오픈 기념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