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이벤트

화이트데이 라벨 스티커가 돋보이는 선물 포장법!



안녕하세요. 한화건설입니다. 3월 14일은 연인에게 사탕이나 초콜렛을 전하는 날 입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남녀에 얽매이지 않고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하는데요. 


남들과 다른 특별한 포장과 디자인이라면 더 큰 감동을 전할 수 있겠죠? 그래서 오늘은 라벨 스티커를 활용한 화이트데이 선물 포장법을 준비했습니다.



아래 첨부파일을 통해 원하는 이미지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한화건설] 화이트데이 선물 포장용 라벨 스티커.zip



■ 센스 만점 사탕선물 포장법!

 

[준비물]

유리병, 각종 캔디, 젤리, 초콜릿,

도일리페이퍼, 리본, 끈, 스티커 등의 포장용품



Step 1) 


먼저 유리병과 유리병 속을 가득 채울 알록달록한 사탕과 젤리, 초콜릿 그리고 유리병을 꾸밀 포장 용품과 한화건설이 준비한 라벨 스티커를 출력해 준비해주세요. 


사탕과 젤리를 제외한 모든 포장 용품 재료는 가까운 다이소나 문구점에서 1만원 내에서 손 쉽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Step 2) 


모든 재료가 준비되었다면, 사탕과 젤리, 초콜릿을 예쁘게 쌓아주세요. 그리고 뚜껑에 도일리페이퍼를 붙이고, 끈을 활용해 예쁘게 리본 모양으로 묶어줍니다. 



 


Step 3) 


마지막으로 스티커를 유리병 중앙에 붙여주면 완성입니다. 유리병에 담고 간단한 장식과 함께 라벨 스티커만 붙이면 되니 참 간단하죠?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한화건설이 준비한 라벨스티커를 활용해 연인, 가족, 친구들에게 마음을 담아 선물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한화건설이 준비한 라벨 스티커를 활용한 화이트데이 선물 포장법을 SNS채널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분께 투썸플레이스 마카롱을 증정합니다! 비공개 댓글로 이름, 연락처, 공유링크를 남겨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