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이야기/일상 꿀팁

[인테리어] 직장인을 위한 패션제안! 이태원 편집숍 ‘시리즈 코너’

 


직장인을 위한 패션제안!

이태원 시리즈 코너


 

 

직장인의 고민 중 하나는 ‘오늘 뭐 입지?’ 가 아닐까 싶은데요. 지난해 직장인의 애환을 녹였던 ‘미생’의 성공과 함께 ‘직장인룩’까지 화제를 낳았는데요. 이것을 볼 때 직장인들은 ‘격식과 센스를 갖춘 옷’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줘요. 특히나 평균적으로 여성들보다 패션 센스가 부족한 남성들의 고민이 더 클 수밖에 없는데요. 이제는 걱정하지 마세요! 직장인의 부족했던 패션센스를 가득 채워주는 숍이 있어요. 이뿐만 아니라 혼자 사는 남자들에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시리즈 코너를 소개합니다! 한화건설 블로그에서 추천하는 직장인을 위한 패션& 라이프 스타일 제안, 함께 살펴 볼까요?

  

 

얼반 빈티지 멀티 브랜드 숍


이태원에 있는 시리즈 코너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합리적인 가치의 브랜드들을 편집 구성하여 제안하는 얼반 비티지 멀트 브랜드 숍(urban vintage multi-brand shop)이에요. 그동안 쇼핑을 위해 여러 숍을 돌아 다니며 느꼈을 수고로움 대신에 천천히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시리즈코너입니다. 시리즈 코너의 콘셉트는 ‘적극적으로 자신을 표현하며 자신만의 가치를 부여하는 리더층의 패션’을 제안하고 있어요. 그래서인지 시리즈 코너의 패션에는 라이프 스타일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어요. 국내브랜드인 시리즈를 비롯하여 시그니처 아이템, 이태리, 스페인, 미국, 프랑스 등 전세계의 다양한 수입브랜드 및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등을 만날 수 있답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브랜드 래:코드


시리즈코너에는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데요. 문을 열자마자 왼쪽으로 가장 먼저 보이는 브랜드는 래:코드이에요. 래:코드(RE:CODE)는 신 개념 빈티지 숍이에요. 소각 되는 3년차 재고를 해체하고 다시 조합하여 리디자인(RE Design)한 옷을 판매하는 래:코드는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브랜드예요. 센스 있는 도시 남녀를 타켓으로 한 래:코드의 의상들은 심플하면서도 포인트로 심심함을 없앴어요. 직장안과 밖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베이직한 의상들이에요.

 

 

시간이 지나고 유행이 지났다고 ‘옷을 버려야겠다’고 생각했던 사람들은 우선 이곳을 방문해보세요. 자신의 옷으로 사랑하는 애완견, 애완묘의 맞춤 옷을 디자인할 수 있어요.  ‘펜넥트(Pennect)라는 브랜드는 반려견의 신체 사이즈를 측정하고 주인이 입던 옷을 업사이클링하여 반려견에게 꼭 맞는 의상을 제작해요. 주인의 옷을 이용하여 만든 의상은 반려견의 몸에 꼭 맞는 사이즈로 최적의편안함을 제공함과 동시에 주인의 체취는 반려견의 심리 상태까지 안정되게 한다고 해요. 혼자 사는 직장인들의 유일한 가족 반려견을 위한 센스까지! 래:코드 샵에서 찾을 수 있어요.



자연주의 가구 굿핸드 굿마인드


나무결이 그대로 살아있는 가구, 투박하지만 오랜시간을 견뎌낼 것 같은 디자인은 남성들을 위한 가구가 아닌가 싶은데요. 굿핸드 굿마인드는 서재와 침실에 놓으면 좋을 가구들이 선보이고 있어요. 원목이 주는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특징인데요.



이곳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나무 판자예요. 가로 그대로 절단한 나무판은 가공 단계를 최소화해 나무가 가진 곡선이 살아 있고 옆면에는 까칠한 나무껍질이 그대로 있어요. 최소한의 공정을 통해 자연주의를 극대화 하는 것이 굿핸드굿마인드의 철학이라고 해요.



센스있는 남성을 위한 패션 제안, 시리즈

 

클래식하면서도 디테일이 살아있는 시리즈(series)는 남성 브랜드예요. 개성있는 캐릭터와 자유롭고 편안한 감성의 캐주얼부터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클래식의 감성까지 겸비하고 있는 시리즈는 믹스앤 매치를 통해 새로운 감각의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어요. 이미 ‘옷 좀 입는다는 직장인’들에게는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남성들이 막연히 생각했던 ‘옷 잘 입는 직장인’ 이 이곳에서 만들어질 것 같은 느낌이에요. 그만큼 다양한 스타일의 옷 뿐만 아니라 모자, 시계를 비롯한 액세서리가 있답니다.


아직도 많은 직장인 남성들은 쇼핑을 위해 소비하는 시간을 아까워하는데요. 그럴 때는 많은 곳을 둘러보는 것 보다 이미 전문가를 통해 알짜배기만 모아놓은 편집숍을 방문하는 게 더 현명한 방법이에요. 직장인 패셔니스타! 이제 남의 이야기가 아니에요! 더 나은 직장인 라이프! 한화건설이 언제나 응원합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683-141

전화번호: 02-797-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