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건설 이야기/한화건설 뉴스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전 세대 계약 마감!




안녕하세요. 한화건설입니다 :)


최근 부동산 규제가 강화되고, 서울 지역 아파트 매매가격이 조정기를 거치고 있어 내 집 마련을 망설이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레 실수요자들이 수도권 아파트로 관심을 돌리는 분위기가 형성됐는데요. 


이 가운데 한화건설이 김포시 풍무 5지구에 공급한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가 분양을 100% 완료했습니다. 꿈에그린 유로메트로는 우수한 ‘가성비’로 실수요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어떤 장점이 입주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을까요?




■ 완판된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단지 외부 전경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는 지하 2층, 지상 10~26층, 26개 동으로 이뤄진 1,810가구의 대단지로, 최근 집값이 크게 오른 마곡지구에서 불과 8.7km떨어진 1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당 단지는 2014년부터 4년간 임대아파트로 운영됐으며, 2017년 10월부터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한 후 약 16개월만에 전 세대 계약을 완료했습니다.


또한, 뛰어난 입지와 상품성, 합리적인 분양가가 모두 갖춰져 그동안 구매를 망설여 왔던 실수요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마곡지구 내 타 단지 대비 1/3가격으로 아파트를 장만할 수 있다는 점도 수요자들에게 매우 큰 메리트로 작용한 것입니다.




■ 교육, 교통, 생활인프라를 모두 갖춘 입지환경

 

▲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단지 외부 전경



단지 주변 잘 갖춰진 생활인프라도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의 큰 장점입니다. 또한, 학군·상업·생활편의시설 등도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추세인데요. 올해 김포 도시철도 ‘풍무역’이 개통되면 서울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답니다


단지 바로 앞엔 유현초등학교와 풍무중학교가 위치해 있고, 김포시 명문 학군인 풍무고와 김포고, 사우고 등은 통학이 가능해 훌륭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또, 단지 바로 옆에 수영장과 같은 운동시설이 있는 풍무 다목적체육관과 풍무동 주민센터가 있고, 차량 5분 거리엔 CGV와 홈플러스, 최근 오픈한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있어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습니다. 




■ 품격과 편리,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공간


▲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단지 외관


 

▲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단지 내 조형물



아파트 자체의 디자인도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프랑스 대저택 컨셉으로 지어져 높은 품격과 고급스러운 주거공간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외관은 물론 조경, 중앙광장, 조형물 평면 등에서 유럽풍 디자인이 적용됐답니다.


 

▲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단지 내 놀이공간



단지 내엔 주민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는데요. 운동과 여가, 취미 등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이 있어 주거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단지 내 편의 공간


 

▲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단지 내 공용 텃밭



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센터, GX룸(요가·에어로빅·댄스 공간), 회의실, 독서실, 보육시설이 있음은 물론, 입주민을 위한 공용 텃밭과 친환경 커뮤니티 공간인 에코 맘 카페도 존재합니다. 단지 바로 옆의 풍무근린공원과 연계돼 산책로를 걸으며 여가를 즐기기도 좋습니다. 



편리한 시설들이 갖춰진 독특한 디자인의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잘 둘러 보셨나요?

앞으로도 한화건설은 주민들에게 편리한 주거환경을 만들기 위해 나아가겠습니다. 





[함께 볼만한 글]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인천 서창 꿈에그린’ 봄날 집들이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