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이야기/일상 꿀팁

[인테리어] 셀프 페인팅이 대세! 친환경 페인트 브랜드 벤자민무어의 컬러 컨설팅

▲벤자민무어 논현동 본점 (출처:benjaminmoore.co.kr)

 


셀프 페인팅이 대세!
친환경 페인트 브랜드 벤자민무어의 컬러 컨설팅


 

사그라들지 않는 셀프 인테리어의 인기가 뜨거운데요, 최근 인테리어를 넘어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셀프 페인팅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에 비해 확실한 효과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한쪽 벽면만 칠해도 집안 분위기가 확 달라지니 컬러만 잘 선택한다면 실패할 걱정이 없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컬러 선택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1:1 컨설팅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컬러를 찾아 조색해주는 페인트 브랜드 벤자민무어에서 그 해답을 찾을 수 있답니다.

 

 

원하는 컬러를 손쉽게 선택, 1:1 컨설팅

▲벤자민무어 4000여가지가 넘는 컬러


미국 뉴욕에서 시작된 브랜드 벤자민무어에서는 철저한 1:1 컨설팅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요, 조색 가능한 컬러가 무려 4000여가지나 된다고 합니다. 매장을 방문해 1:1 상담에 들어가면 먼저 페인트 칠을 원하는 공간과 쓰임에 따라 종류를 나누고, 고객이 선택한 컬러에 맞춰 조색하는데요, 고객이 직접 조색하는 과정을 눈으로 볼 수 있어 만족도와 신뢰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트렌드 컬러, 어떤 컬러가 대세인가?

▲벤자민무어에서 선정한 2016년 컬러 심플리 화이트 (출처:benjaminmoore.co.kr)


벤자민무어에서는 매년 트렌드 컬러를 발표하고 있는데요, 벤자민무어에서 선정한 2016년 올해의 컬러는 어디에나 매칭하기 쉬운 ‘심플리 화이트’입니다. 심플리 화이트 컬러는 가장 중립적이며 주변을 잘 포용하는 색이기 도 하고, 다양한 조명 아래서도 일정한 컬러감을 보여주며 주변 사물을 아우른답니다. 또한, 특유의 깨끗한 느낌으로 주거공간을 보다 넓고 세련되게 만들어 준다는 강점도 있습니다.

 

 

친환경 페인트, 특별한 쇼룸

▲무독성 친환경 페인트


친환경 페인트의 기준을 따져보면, 휘발성유기화합물(VOCs)이 수성의 경우 35이하여야 하는데요, 벤자민무어 친환경 페인트들은 이 휘발성유기화합물이 ‘0’인 무독성 페인트라고 합니다. 또한 세계적인 환경기관의 표준 인증을 획득한 제품만을 제공한다고 하니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벤자민무어 쇼룸


벤자민무어의 쇼룸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주는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도 막상 집에 가서 칠하고 보면 매장에서 고른 것과 달라 실망하는 고객들을 위해 빛의 세기와 칠하는 장소에 따라 어떤 분위기를 풍기는지 자세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더욱이 공간별로 컬러를 선택하는 법과 셀프 페인팅 팁까지 친절하게 알려준답니다.
 

▲벤자민무어 쇼룸


다가가기 힘들게만 느껴졌던 셀프 페인팅, 친환경 페인트 브랜드 벤자민무어의 도움을 받는다면 훨씬 쉬워질 수 있지 않을까요? 1:1 컨설팅 시 본인이 작업할 장소의 도면이나 사진을 지참하면 컬러 추천과 더불어 시공에 필요한 도구들까지 세심하게 안내해준다고 하니, 시간 내어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전화번호: 1577-3103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127길 22 승욱프라자

영업시간: 09:00~19:30 (일요일 휴무)

 

오늘은 한화건설 블로그에서 친환경 페인트 브랜드 벤자민무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거창한 인테리어 변화가 아닌, 페인팅만으로도 집 안 환경이 크게 달라질 수 있다고 하니 셀프 페인팅에 한 번 도전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내가 원하는 컬러로 꾸민 나만의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 상상만으로도 행복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