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건설 이야기/한화건설 뉴스

[뉴스] 마리나항을 품은 여수 웅천 꿈에그린 분양

▲ 여수 웅천 꿈에그린 조감도

 


마리나항을 품은

여수 웅천 꿈에그린 분


 

창문을 열면 푸른 바다가 보이고 그 위로 하얀 요트들이 정박해있는 모습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그런 풍경을 바라보며 마시는 모닝커피 한잔 어떠세요? 생각만해도 근사한 아침인데요.. 남해를 직접 바라보는 파노라마뷰를 가진 힐링 리조트형 주거단지 여수 웅천 꿈에그린의 분양을 시작합니다.

 

 

남해의 푸른바다를 낀 여수 웅천 꿈에그린

▲ 남해를 끼고 있는 여수 웅천 꿈에그린

 

여수 웅천 꿈에그린의 가장 큰 특징은 단지 바로 앞 마리나 항이 있다는 점입니다. 마리나 항을 단지에서 직접 조망할 수 있는 주거단지는 많지 않을텐데요..그래서 더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그 규모 면에 있어서도 약 2,000여(1,969가구) 세대에 이르는 대단지이면서 여수 내 최고층인 지상 29층, 15개 동 규모의 스케일을 자랑합니다. 전용면적 75~135㎡ 규모의 아파트 1,781세대, 전용면적 28~84㎡ 오피스텔 188실이 들어 선다고 하니 그 규모가 짐작이 가시죠?

 

 

여수 웅천 꿈에그린은 다양한 장점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어떤 장점들이 있는지 함께 보실까요?

 

여수 웅천 꿈에그린 1. 천혜의 환경

▲ 천혜의 환경을 가지고 있는 여수 웅천 꿈에그린

 

여수 웅천 꿈에그린은 영화 속에서 볼 수 있는 천혜의 환경을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단지가 위치한 지역은 여수 가막만을 끼고 있으며 인근에 웅천요트마리나가 개장하면서 해양레져 중심 관광지로 떠오르고 있는 곳입니다. 또한 여수 최고층으로 남쪽으로는 현재 개발 중인 마리나 요트 계류장이 있는 바다가 있고 뒤쪽으로는 여의도공원 1.5배 규모의 웅천공원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 탁 뜨인 파노라마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수 웅천 꿈에그린 2. 편리한 주거 환경

 

KTX 여천역과 여수엑스포역, 여수공항, 여천시외버스터미널이 인접해있으며, 여수~순천을 연결한 자동차전용도로와 이순신대교도 가까워 주변 지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단지 인근에 유치원 1개, 초등학교 2개, 중학교 1개, 고등학교 1개가 들어설 예정이라, 아이들 교육에도 좋은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수 웅천 꿈에그린 3. 사용자 중심의 설계

▲ 여수 웅천 꿈에그린 내부

 

단지의 대부분은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물량이 많은 일부 타입은 통풍이 잘되도록 판상형 4베이(방3개와 거실을 아파트 앞쪽으로 배치)로 설계하였습니다. 그리고 최상층 펜트하우스는 안방과 서재를 갖춘 마스터룸을 비롯하여 한눈에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넓은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넓은 주방 발코니, 현관 대형 수납장 등을 배치하여 입주자들이 집을 좀 더 넓게 사용하도록 설계하였습니다.

 

 

여수 웅천 꿈에그린 4. 특화시스템

 

여수 웅천 꿈에그린은 다양한 첨단기술을 이용한 특화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는데요. 우선 건축물과 주변 환경을 고려해서 사각지대를 최소화한 선진국형 범죄 예방기법을 적용해서 24시간 고객의 안전을 지켜주고 있습니다. 또한 LED 자동조명제어 시스템 및 태양광 발전시스템 특화를 통해 공용전기를 효율적으로 활용함으로써 관리비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고 있습니다.

 

 

여수 웅천 꿈에그린 인근에는 웅천 친수공원야영장이 위치해 걸어서 캠핑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웅천해수욕장을 바라보며 캠핑을 즐길 수 있고, 샤워시설이 마련돼 캠핑문화를 즐기는 레저족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간단한 캠핑 용품만 챙겨 친구, 가족들과 색다른 여름밤을 보내는 일도 여수 웅천 꿈에그린에 거주하는 분들에겐 일상이 될 수 있겠죠?

 

누구나 꿈꿀만한 아파트 여수 웅천 꿈에그린은 여수 문수동에 모델하우스가 위치해 있으며, 7월 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7월 6일 1순위 청약과 7월 7일 2순위 및 오피스텔 청약이 진행 됩니다. 더욱 자세한 소식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수 웅천 꿈에그린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분양정보

    청약접수: 2016.7.5(화)~7.7(목)

    모델하우스: 여수 문수동 805-14

    상담문의: 1522-4800

    홈페이지: http://www.dreamapt.co.kr/yeosu/index.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