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건설 이야기/한화건설 뉴스

[뉴스] 한화건설이 서산에 짓는 첫 번째 아파트! 서산 동문 꿈에그린 모델하우스 오픈

▲ 한화건설 최광호 대표이사가 참석한 서산 동문 꿈에그린 견본주택 오픈식

 


한화건설이 서산에 짓는 첫 번째 아파트

서산 동문 꿈에그린 모델하우스 오픈


 

오늘 한화건설 뉴스에서는 서산 동문 꿈에그린 분양 소식을 전해드릴려고 하는데요. 한화건설은 지난 5월 12일 충남 서산시 동문동에 총 471세대 신축 아파트 서산 동문 꿈에그린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분양에 돌입하였습니다. 서산의 TOP Class로 명품교육시설, 쾌속 교통, 편리한 생활 인프라 등으로 지역 수요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한화건설이 지은 서산 동문 꿈에그린을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서산 동문 꿈에그린

▲ 서산 동문 꿈에그린 투시도

 

꿈에그린이 위치한 동문동은 관공서 밀집 지역으로 주거 선호도가 높으며, 주변 교통과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는데요. 도심권과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서해안고속도로를 통해 수도권도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2017년에는 성연-음암 간 신설도로가 개통될 예정이라 인근 산업단지로의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것입니다. 또한 서산시청, 부춘산체육공원, 을음산공원들이 인접해 있어 쾌적하고 자연친화적으로 생활할 수 있습니다.

 

▲ 주변에 다양한 생활 인프라 형성되어 있는 서산 동문 꿈에그린 

 

서산 동문동은 학군에 대한 선호도도 높은 지역인데요. 서산시 명문학교인 서령중·고교와 인접하고 있습니다. 그와 더불어 인근에는 동문초교, 서동초교, 서산시립도서관, 청소년 수련관 등이 위치하고 있어 아이들을 위한 최적의 교육환경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하늘광장과 도서관을 갖춘 서산 동문 꿈에그린

▲ 서산 동문 꿈에그린 조감도

 

서산 동문 꿈에그린이 가진 상품성도 눈여겨볼 필요가 있는데요. 전 세대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하고, 소비가 선호도가 높은 59m2 119가구, 73m2 168가구, 84m2 184가구로 구성하였습니다. 특히 단지 중앙에는 하늘광장이 위치해 있으며, 어린이집, 도서관,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주민편의시설 및 공용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아동돌보미 센터, 스터디 공부방 등 교육특화단지로 거듭날 수 있는 시설 도입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 서산 동문 꿈에그린 주변에 있는 다양한 인프라

 

서산은 서산테크노밸리, 한화이글스 서산구장, 대산산업단지 내 한화토탈 등으로 한화그룹에 대한 인지도가 높은 지역으로 한화건설은 서산 동문 꿈에그린 역시 인기리에 분양을 완료하여 또 하나의 지역 랜드마크로 거듭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화건설이 공급하는 대형 브랜드 단지, 서산 동문 꿈에그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중앙호수공원 근처에 위치한 서산 동문 꿈에그린 견본주택 전경

▲ 서산 동문 꿈에그린 모델하우스 내부에서 설명을 듣고 있는 최광호 대표이사

 

■ 분양정보

    청약접수: 2016.5.19(목)~5.20(금)

    당첨자발표: 2016.5.26(목)

    견본주택: 서산시 예천동 23-20번지(중앙호수공원 인근)

    분양문의: 041)663-7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