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건설 이야기/한화건설 뉴스

[뉴스] 한화건설 2017 수주목표 달성 및 안전기원 산행


한화건설 2017

수주목표 달성 및 안전기원 상행




안녕하세요. 한화건설입니다. 지난 2017년 2월 4일 수주목표 달성과 국내외 현장의 안전을 기원하는 ‘2017년 수주목표 달성 및 안전기원 산행’이 진행되었는데요. 이번 산행에는 최광호 대표이사를 포함하여 각 사업본부장, 본사 기획팀장, 현장 소장 등 100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했답니다. 


수주 목표달성과 안전시공에 대한 결의를 다지는 시간

▲ 한화건설 임직원의 청계산 산행


▲ 청계산 정상에서 오른 한화건설 임직원들


이번 ‘2017년 수주목표 달성 및 안전기원 산행’은 청계산에서 진행되었는데요. 추운 날씨와 눈과 얼음으로 꽁꽁 얼어버린 길로 인해 보행이 어려웠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임직원들은 서로를 격려하며 정상에 오를 수 있었어요.


▲ 2017 수주목표 달성 및 안전기원 결의를 다지는 모습 (우측 첫 번째 최광호 대표이사)


청계산 정상에서는 본부별 수주목표 달성과 안전시공에 대한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이 자리에서 한화건설 최광호 대표이사는 작년 한 해 수고한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함께 올 한 해도 수주목표 달성을 위해 모두 함께 힘을 모아 달라고 당부했어요. 


더불어 “모든 현장에서 안전한 공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며 전 임직원들의 안전에 대한 각별한 관심을 강조했습니다. 


 한화건설은 2017년 ‘내실경영 강화 및 재도약 기반 구축’을 경영방침으로 정하고, 재무 유동성 확보, 사업 안정성 강화, 원가, 안전, 품질 중심의 현장경영을 바탕으로 수주 3.8조 매출 4조의 경영목표를 달성한다는 계획을 세웠는데요. 한화건설이 올 한해의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