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이야기/일상 꿀팁

[인테리어] 쿨 Cool~한 여름 인테리어, 이노메싸의 특별한 소품들로 완성



쿨 Cool~한 여름 인테리어

이노메싸의 특별한 소품들로 완성


 

‘인테리어’하면 시간이나 비용이 많이 들 것 같아 부담부터 가지는 사람들이 대부분인데요, 간단한 인테리어 소품만으로도 색다른 집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이런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을 모아놓은 라이프 스타일샵 ‘이노메싸’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북유럽·노르딕 디자인의 인테리어 소품샵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하고 있는 라이프 스타일샵 이노메싸는 이노(innovation)와 메싸(metsa)의 합성어로 노르딕 국가의 디자인 제품과 브랜드를 소개하고 있는 곳이에요.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층별로 다양한 인테리어 가구와 소품을 전시하고 있는데요, 소파, 스툴, 테이블 등의 가구를 비롯해 각종 조리도구들과 캔들, 화병, 시계, 쿠션 등의 아기자기한 소품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가득한 지하 1층


지하 1층 쇼룸을 오픈한지는 대략 1년정도 되었다고 해요, 이곳에서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세라믹·포슬린 제품들과 덴마크를 대표하는 리빙 브랜드 노만코펜하겐의 스테이셔너리 라인 데일리 픽션(Daily Fiction)을 만나볼 수 있어요. 또한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의 화병이라든가 밋밋한 벽을 트랜디하게 바꿔줄 효자 인테리어 아이템인 포스터 액자 그리고 여러 테이블과 체어, 소파 등도 있답니다. 



단독 브랜드로 스타일링 된 1층 쇼룸


1층은 브랜드 HAY와 WH의 가구, 액세서리만 모아놓은 곳이에요. 북유럽 인테리어의 특징인 심플한 모노톤의 우드 가구들이 깔끔하게 배치되어 있어 인테리어 활용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의 벽걸이 소품이나 거울 등도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매력적인 아이템들 입니다. 딱히 시간을 들이지 않고 이런 감각적인 소품들만 잘 배치해도 집 분위기가 한결 살아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아이디어가 한 가득! 2·3층 쇼룸


2층과 3층은 조금 더 통일감 있는 공간으로 꾸며놓았어요. 최근 인테리어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는 갖가지 디자인의 조명이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조명 하나만 바꿔도 집안 분위기가 확연하게 달라질 수 있어요. 심플한 조명과 함께 소파 뒤 벽면에 액자와 선반, 거울 등을 함께 인테리어 해주면 모던한 분위기가 살아납니다. 

 


이외에도 다이닝 테이블, 이지체어, 데이베드, 스트링 시스템 등 실용적인 가구들로 스타일링 되어있어 신선한 인테리어 아이디어도 얻을 수 있어요.

 


특히 3층 쇼룸은 1960년대 북유 미드 센트리 모던 디자인의 스칸디나비안 가구들을 한 공간에 배치해 보다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어요. 더욱이 해외 각종 페어에서 주목 받은 신생 브랜드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으니 3층 쇼룸은 꼭 들러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라이프 스타일샵 이노메싸>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천로 127 이노메싸 빌딩


오늘 한화건설 블로그에서는 북유럽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라이프 스타일샵 이노메싸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인테리어 아이디어에 조금 도움이 되셨나요? 오랜만에 집 분위기를 한번 바꿔보고 싶다면,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잘 스타일링 된 쇼룸을 둘러보며 마음에 드는 소품들과 인테리어 활용팁을 얻어갈 수 있는 이노메싸에 한 번 들러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