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이야기/문화 핫이슈

한화의 핑크 블라썸! 음악과 벚꽃이 함께하는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 2017♪


한화의 핑크 블라썸! 

음악과 벚꽃이 함께하는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 2017♪





안녕하세요. 한화건설입니다. 여러분, 따뜻한 봄 4월이 찾아왔습니다. 봄은 벚꽃축제의 계절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 벚꽃과 음악이 만나 우리의 감성을 채워 줄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 2017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 2017은 한화생명, 한화 손해보험, 한화 투자증권 등 한화 계열사에서 주최하는 뜻 깊은 행사입니다. 자세한 페스티벌 일정&프로그램은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 도심 속에서 펼쳐지는 내생에 최고의 피크닉 페스티벌 “Lifeplus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 2017”



1. 일정안내

  


 *행사 기간*

2017 4 8 (), 단 하루

*행사 위치*

<블로그 內 국내지도 삽입>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 50

63빌딩 앞(여의도 한강공원 민속놀이마당 일대)

*연락처*

02-519-6970

*홈페이지*

www.lifeplus.co.kr








2. 프로그램 안내



▲ 벚꽃피크닉페스티벌 프로그램 지도 "피크닉 맵"


 

이번 페스티벌은 반복되고 지루한 우리들의 일상 속 즐겁고, 새롭고, 놀라운 영감을 선물해줄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입니다벚꽃 피크닉 페스티벌 2017에서는 작년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보다 업그레이드 된 기획으로 벚꽃 콘서트, 벚꽃 피크닉, 푸드트럭, 불꽃연화 연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신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 벚꽃 콘서트 라인업 & 타임테이블



페스티벌에는 노래가 빠지면 섭섭하겠죠? 자이언티, 에픽하이, 이하이, 에릭남, 로이킴, 산이, 볼빨간사춘기, 소심한 오빠들, 어쿠스티, 김다미, 콜리, 사운딩 라이츠, 쎈톡, 이혜리 등 인기 뮤지션들을 만날 수 있는 "벚꽃 콘서트"가 열립니다. "벚꽃 콘서트"는 체리 블라썸 스테이지와 피크닉 스테이지로 구성되있습니다. 단, 체리 블라썸 스테이지는 티켓 소지자에 한해 입장 가능하시고 피크닉 스테이지는 누구나 입장 가능 하니까 참고해서 입장해주세요. 



▲ 푸드트럭 & 벚꽃 피크닉



벚꽃구경도 하고 콘서트도 보면 다들 배고프시겠죠? 그래서 준비한 피크닉존이 있습니다. 도시락 준비 할 필요 없이 양손 가볍게 오셔서 핫플레이스 맛집의 메뉴를 한번에 맛 볼 수 있는 “푸드트럭”을 즐겨보시는거 어떠세요? 그리고 푸드트럭에서 음식을 사고 먹을 피크닉 장소가 필요하겠죠? 피크닉 라운지에서 도심 속 여유로움을 즐기며 쉬는 “벚꽃 피크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벚꽃을 모티브로 한 청년 예술가들의 아이템을 판매하는  “벚꽃 마켓까지! 설레는 벚꽃 축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렇게나 알찬 페스티벌 프로그램이 또 있을까요? 지친 우리들에게 재충전을 해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살랑살랑 아름다운 벚꽃과 감성적인 음악으로 우리에게 힐링을 선물해줄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 2017 망설이지 말고 즐거운 추억 만들러 가보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