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건설 이야기/갤러리

[갤러리] 유럽의 감성을 담아내다, 한화건설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아파트 전경

 

 


유럽의 감성을 담아내다
한화건설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하늘 높은 줄 모르고 끝없이 치솟는 아파트 전셋값에 결혼 적령기에 접어든 신혼부부들은 물론 내 집 마련을 꿈꾸는 많은 사람들의 고민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최근 한화건설에서 그 고민을 덜어줄 대안을 내놓았습니다. 바로 김포 풍무지구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아파트 준전세 공급입니다.

 

 

주거고민 해결, 저렴한 반전세 공급

▲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아파트 전경


한화건설에서는 주거문제 해결을 위해, 김포시 풍무5지구에 즉시 입주 가능한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아파트를 반전세로 분양하고 있는데요, 저렴한 월 임대료로 입주자들의 부담을 줄여 주었습니다. 2년동안 보증금의 80%를 대출받을 수 있고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 실시, 월 임대료 22만원에서 28만원이라는 저렴한 비용에 입주가 가능합니다.

 

또한 주택도시보증공사의 보증금 반환보증 가입으로 보증금 미회수에 대한 우려도 없앴는데요, 특히 연말정산 시 월세 납부액의 10%, 최대 75만원까지 세액 공재가 가능하답니다.

 

 

이국적인 분위기, 우수한 주거환경

▲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아파트의 이국적인 분위기


뿐만 아니라,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아파트의 내부 조경률은 43%로 매우 높은 편인데요, 외부까지 대규모 근린공원에 둘러싸여 있어 친환경 아파트로 불리고 있답니다. 아파트 단지로 들어가면 이국적인 분위기와 유럽풍 디자인이 눈길을 확 사로잡는데요, 아파트 디자인을 세계적인 건축가 바세니안과 라고니가 담당했기 때문이랍니다. 프랑스 대저택을 의미하는 프렌치 샤토의 클래식한 스타일과 광장 주축을 따라 흐르는 수로와 넓은 잔디밭은 마지 작은 유럽에 와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편리한 편의시설, 높아진 삶의 질

▲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의 편의시설 또한 매우 뛰어나답니다. 먼저 서울역까지 5정거장이면 닿을 수 있는 인천 계양역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중인데요, 매일 서울로 출퇴근하는 입주민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GX룸, 탁구장

 

또한 질 높은 커뮤니티 시설은 다른 아파트 단지들과 매우 차별화 되고 있는데요, 심신단련을 위한 골프장, 헬스장, GX룸, 탁구장 등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GX룸에서는 복근수업, 다이어트 댄스, 요가, 유아 발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입주자가 원하는 수업을 골라 수강할 수 있습니다.

 

▲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에코맘스 카페

 

이 밖에도 이웃주민과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에코맘스 카페가 있는데요, 취재를 위한 촬영 당일에도 많은 입주민들이 에코맘스 카페에서 간단한 차와 디저트를 즐기며 화기애애한 대화를 나누고 있었습니다.

 

▲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북 카페

 

마지막으로 각종 읽을거리와 혼자만의 독서를 즐길 수 있는 조용한 독서실이 있는 북카페가 있었는데요, 칸막이가 있는 독서실 책상이 구비되어 있어 독서뿐만 아니라 시험을 앞둔 학생들에게도 공부하기 좋은 장소인것 같습니다.

 

오늘은 파격적인 반전세 공급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한화건설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아파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가격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로 입주민들의 여가생활까지 책임지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목돈이 준비되지 않은 신혼부부나 사회생활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볼 만한 상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아파트
주소 : 1단지 경기도 김포시 풍무로 68번길 39 / 2단지 경기도 김포시 풍무로 68번길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