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건설 이야기/한화건설 뉴스

[뉴스] 뜨거웠던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 모델하우스 오픈 현장 소식!

▲ 9 23일에 오픈한 김포 풍무 꿈에그린 모델하우스 외관



미래가치의 성장과 쾌속 교통망으로 주목되는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 모델하우스 오픈



안녕하세요한화건설입니다한화건설은 지난 9 23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분양을 시작했는데요.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는 대규모 개발호재로 인한 미래가치의 성장과 쾌속 교통망으로 주목받고 있는 풍무지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풍무지구는 우수한 교육환경과 자연, 그리고 생활인프라를 더 가깝게 누릴 수 있는 곳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기대감과 관심을 듬뿍 받고 있는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 모델하우스 오픈 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자연과 맞닿은 김포 풍무 꿈에그린 2


모델하우스에 방문하기 전에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의 단지는 어떤 곳인지 알아보도록 할 텐데요. 자연 프리미엄, 교육 프리미엄, 교통 프리미엄으로 나누어 간략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 단지



① 녹지로 가득 찬 자연 프리미엄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는 남향, 남동향, 남서향 단지 배치로 일조량과 채광 쾌적성을 높였답니다. 공원 조망 및 자연경관을 유입하는 개방적 오픈뷰 계획을 도입하여 다양한 각 동별 광장 및 녹지공간을 조성했어요. 녹지공간이 넓고 탁 트인 조망이 확보되어 단지 내에서도 언제든 힐링하는 시간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 단지 내 모습



또한 자연과 접할 기회를 높여주는 것이 아이들의 정서적 발달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는 축구장 9배 정도 되는 풍무근린공원과 맞닿아 있어 멀리 나가지 않아도 아이들과 함께 자연을 누리며 시간을 보내기가 좋고, 단지 내에는 숲 속 도서관과 아이들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어린이 놀이터 등이 잘 조성되어 있어 특히 자녀를 두고 계신 분들께서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계십니다. ^^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 단지 인근 학군


② 아이 교육 걱정 Zero! 교육 프리미엄


자녀를 두고 계신 분들께서 주거지역을 결정하실 때 가장 먼저 꼼꼼히 따져보시는 부분이 바로 교육 환경이겠죠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는 도보 거리에 6개 초중고 및 김포 3대 명문고교가 인접하고 있어 우수한 교육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어 아이 교육에 대한 염려를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 단지 교통망



③ 여의도까지 20분대, 강남 40분대 쾌속 교통프리미엄


마지막으로 살펴볼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의 메리트는 바로 교통 프리미엄입니다. 주거지역을 결정할 때 출퇴근의 거리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풍무지구는 김포도시철도 풍무역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김포공항까지 2정거장, 여의도, 서울역, 신논현역까지 30-40분 안에 출퇴근이 가능한 쾌속도시 지역입니다. 

이 외에도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는 근처에 큰 마트와 공원, 체육센터가 위치하고 있어 생활이 편리하며 풍무역세권과 시네폴리스의 개발비전 등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김포 풍무 꿈에그린의 메리트들을 살펴보았는데요. 단지 내외 자연환경, 교육 환경, 교통 환경 등을 살펴보았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실제로 살게 될 아파트의 모습이 궁금하시겠죠?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 모델하우스 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꿈꾸던 공간의 모든 가치 김포 풍무 꿈에그린 2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 모델하우스 오픈을 알리는 리본 커팅식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 모델하우스는 한화건설 최광호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의 리본 커팅식으로 그랜드 오픈을 했습니다. 리본 커팅식을 하기 전부터 정말 많은 분들께서 아침 일찍부터 길게 줄을 서서 기다리고 계셨습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께서 풍무 꿈에그린 2차에 대한 전망을 알아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신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 모델하우스 입장을 기다리는 방문객들


커팅식이 끝난 후, 드디어 기다리던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 모델하우스 입장이 시작되었습니다. 참석한 한화건설 최광호 대표이사는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 모델하우스를 둘러보며 은퇴하신 분들이 살기에 적합하고, 가장 인기 좋은 소형 아파트만의 공간의 효율도가 높아 아이들이 있는 젊은 부부가 살기에도 참 좋다고 전했습니다.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 모델하우스 내부에서 설명을 듣거나 등록을 하는 모습


이른 시각부터 모델하우스를 방문해주신 분들께서는 안내원의 설명을 들으시고, 분양과 유닛에 관련한 질문도 많이 하시며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긴 줄을 서는 것도 마다하지 않으시며 질서 있는 모습을 보여주셔서 순조롭게 모델하우스 안내가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 내부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의 유닛은 라이프스타일과 주거 효율성을 고려한 다양한 평면과 공간 설계로 기능성과 미적 감각을 모두 충족시키는 실용적인 공간을 완성하였습니다. 체감 평면을 높여 소형 아파트의 가치를 높여주었으며, 트렌드를 앞서가는 합리적인 공간 구성과 품격 높은 인테리어로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 내부


특히 유닛별 합리적인 공간 구성의 장점뿐 아니라 외출 전 현관에서 집안의 조명과 가스밸브 등을 일관 차단할수 있는 일괄소등 스위치 설치,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다양한 전자책을 열람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 등의 입주민을 배려한 스마트한 시스템은 방문객들께서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부분이랍니다. 더불어 친환경 전기자동차를 이용하시는 입주민을 위한 전기충전설비 설치와 무인택배 시스템은 미래지향적인 주거 시스템을 구축하였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 모델하우스 방문객의 모습


모델하우스에는 한화건설 최광호 대표이사가 말한 것과 같이 노후를 준비하시는 어르신들과 젊은 부부의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경로당과 키즈룸인 스쿨스테이션 등 어린 자녀들과 어르신들의 행복지수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리미엄 커뮤니티가 조성되어 있다는 점은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의 자랑거리 중 하나랍니다!


여기까지 여전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한화건설의 김포 풍문 꿈에그린 2차의 모델하우스 오픈 현장을 전해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김포 풍문 꿈에그린 2차의 메리트를 많은 분들이 알아주셨는지 현재 높은 경쟁률로 분양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김포 풍문 꿈에그린 2차뿐 아니라 한화건설의 활동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 분양정보

청약접수 : 2016년 9월 27일 (화)~9월 29일 (목)

당첨자발표 : 2016년 10월 6일 (목) 부터

견본주택 :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신곡리 533-53

분양문의 : 1522-3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