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이야기/문화 핫이슈

푸르른 5월, 우리 아이와 어디 가지?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푸르른 5월, 우리 아이와 어디 가지?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안녕하세요, 한화건설입니다. 따사로운 햇살과 푸르른 자연이 반기는 5월은 아이 손 잡고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를 떠나기 좋은 계절이죠. 마침 수도권에 가족 소풍으로 누구나 강력 추천하는 장소가 있으니, 바로 한화건설의 손길로 완성된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입니다. 이곳에는 저 먼 바다부터 사막, 정글, 초원 등을 건너온 다양한 동물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는데요. 한번 빠지면 헤어날 수 없다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의 매력 속으로 더 깊이 들어가 볼까요? 



수족관과 동물원이 만났다? 수도권 최대의 아쿠아리움!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국내 최초로 수족관과 동물원을 합친 수도권 최대의 아쿠아리움으로, 그 자체가 하나의 자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상에서는 쉽게 만나볼 수 없는 바다생물을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지며 배우는 한편,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죠. 이 같은 경험은 아이와 어른 모두의 마음에 바다와 생명의 소중함, 자연 보존의 중요함 등을 심어주는 뜻 깊은 계기가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의 다양한 바다생물이 살아가기 위한 생명유지장치가 어떤 에너지로 움직이는지 혹시 아시나요? 바로 저 하늘 위에서 강렬히 빛나는 해의 기운! 태양열입니다. 


이처럼 최첨단 신기술이 모여 만들어진 이곳에선 안타깝게 환경오염과 지구온난화로 우리 곁에서 하나둘 사라져 가고 있는 희귀동물들도 보호,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런 특별한 곳이 서울에서 30분 거리에 있다니 안 가볼 수 없겠죠?

   


부푼 마음을 안고 아이와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에 도착했다면 어떤 것부터 봐야 할까요? 너무 넓다고 당황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지금부터 공개합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완전 정복!    




한화 아쿠아플라넷, 어머! 이건 꼭 봐야 해! BEST 4


1. 인어공주처럼 Under the sea♪ 더 아쿠아



 

아쿠아플라넷 일산의 자랑이라면 뭐니뭐니해도 바다를 통째로 옮겨다 놓은 듯한 더 아쿠아가 으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는 메인 수조인 딥 블루 오션과 터널 수조가 있는데요. 색색 빛깔 열대어부터 상어, 가오리 등 다양한 해양생물이 물결을 헤치고 다가와 우리를 반깁니다. 


일렁이는 푸른 물과 바다 동물의 매력을 유리벽 안에서 바라만 봐야 하는 게 아쉬우신가요? 그 마음을 터치 풀이 위로해드립니다. 불가사리, 조개, 소형 열대어 등 작고 귀여운 친구들을 손으로 만져볼 수 있거든요. 그뿐만이 아닙니다. 바다의 애교쟁이 수달에게 먹이를 주는 경험도 할 수 있답니다. 단, 수달은 하루에 딱 두 번, 정해진 시간에만 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으니 시간 확인은 필수겠죠?

(수달 먹이주기 체험 진행시간 : [평일/주말•공휴일] 14:00 / 16:30 (일2회))



2. 아아- 내가 바로 이 구역 타잔이다! 더 정글





앞서 소개한 더 아쿠아와 2~3층을 나눠 쓰고 있는 룸메이트가 있으니, 바로 더 정글입니다. 이곳은 아이들에게 특히 인기 만점이죠. 만화 속에서 즐겁고 노래하고 춤추던 동물들이 여기 모여 있거든요. <정글북>의 넘치는 카리스마 재규어부터 <마다가스카>의 원숭이왕을 꼭 빼 닮은 알락꼬리원숭이, 자연이 인정한 건축가 비버 등을 만날 수 있답니다. 패럿 빌리지에서 화사한 깃털을 뽐내는 앵무새를 직접 만져볼 수 있는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3. 어서 오세요, 여기는 동물농장! 더 스카이팜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 가장 전망 좋은 5층엔 누가 살까요? 바로 육지동물들입니다. 다들 더 스카이팜에서 옹기종기 모여 지내죠. 이곳엔 <슈렉>의 동키를 생각나게 하는 당나귀와 꼬꼬댁 닭, 몽실몽실 구름 털을 자랑하는 코리델 면양, 우애 좋은 새끼 염소 남매가 있습니다. 여기서 직접 동물을 쓰다듬고 먹이를 주다 보면 어느새 아이의 가슴 속에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사랑하는 마음이 새록새록 피어날 것입니다. 


4. 이곳에선 나도 월드스타★ 얼라이브스타




아쿠아플라넷 일산 지하 1층에는 레이디 가가와 마릴린 먼로 등 세계를 주름잡은 국내외 스타들이 우리를 기다립니다. 그 모습은 살아 숨쉬는 듯 생생하지만, 실은 똑같이 본뜬 밀랍인형이랍니다. 그밖에 캐릭터 피규어, 트릭아트 등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장소도 마련되어 있어요. 한편, 이곳에선 5월 1일~31일까지 하트 포즈로 사진촬영 후 베스트 3컷을 개인 SNS에 올리면 소원 엽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이와 예쁜 하트를 만들어 신나는 추억에 길이길이 남을 사진 한 장을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 



그것이 궁금하다! 프로그램 시간 & 이용 정보 thank you event


앞서 소개한 내용 이외에도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는 수중 퍼포먼스, 가오리의 식사 시간, 샌드타이거의 생태설명회 등 독창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평일과 주말에 따라 운영하는 프로그램이 달라질 수 있으니 시간표를 꼭 참고하세요.


  


▲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프로그램 안내 시간표 (※ 본 프로그램은 내부 사정에 의해, 변경/ 취소될 수 있습니다.)




5월을 맞아 열리는 특별한 행사도 있는데요. 바로 ‘여보, 당신 thank you’라는 이벤트로, 부부 입장 시 평일에 한해 1+1 쿠폰을 제공합니다. 이 행사는 한달 간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니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세요. 


- 위치안내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282 (대화동 2606-1)

- 운영시간 : 연중무휴 오전 10 ~ 오후 7(입장마감 : 오후 6)

이용요금 

일반 (20세 이상)

청소년 (14~19세) 

 어린이 (13세 이하)

 아쿠아플라넷

29,000

26,000 

24,000 

 얼라이브스타

15,000 

14,000 

13,000 

 BIG2 A

(아쿠아플라넷 + 얼라이브스타)

35,000

32,000

30,000



▲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위치



한화건설과 함께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을 한눈에 둘러보았는데요. 이번 주말, 집에 있기보단 아이와 국내 최대의 아쿠아리움에서 다양한 동물을 만나고 즐거운 추억을 쌓아 보시는 건 어떨까요? 한화건설은 다음에도 가족과 함께 찾아가기 좋은 곳에 대한 정보를 한 가득 가지고 찾아 뵙겠습니다^^



사진자료출처: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