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건설 이야기/한화건설 뉴스

찾아가는 분양 상담, 한화건설이 지금 만나러 갑니다! ‘도모 서비스’



안녕하세요, 한화건설입니다. 치솟는 월세금과 전세금으로 내 집 마련을 결심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실행에 나서려니 고민이 앞서게 마련입니다.

 

내 집 장만에 나서면 알아볼 것도, 신경 써야 할 것도, 걱정되는 것도 많기 때문입니다. 혹시 바쁜 일과로 모델하우스에 갈 시간조차 없다고 고민이신가요?

 

이런 분들을 위해 한화건설이 준비했습니다. 바로 전문 분양 상담사가 고객이 원하시는 시간, 장소로 찾아가는 도모 서비스입니다.

 

영등포뉴타운 꿈에그린 분양에 처음 선보인 도모 서비스는 추후 다른 프로젝트에도 확대 실시될 예정입니다.


▲도모 서비스 안내 웹툰 




고객이 원하는 시간∙장소로 전문 상담사 방문

 

영등포뉴타운 꿈에그린 조감도


8·2 부동산 대책으로 청약제도가 크게 바뀜에 따라 각자 상황에 맞는 내 집 마련 전략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는 현실입니다.

 

도모 서비스는 지난 1019일 서울 영등포뉴타운 꿈에그린 분양에서 처음 시범 실시된 고객밀착형 분양 상담 서비스입니다.

 

분양 홍보관에 전화를 걸어 문의한 고객 중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는 이를 대상으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춰 전담 상담사가 방문합니다.

 

최근 한 30대 남성 고객은 자신의 직장이 자리한 건물 안에서 분양 상담을 받고 청약에 성공했습니다. 고객이 원한다면 언제, 어디서나 그곳이 모델하우스가 되는 것입니다.

 


 

1:1 맞춤 상담으로 꼼꼼한 청약 전략 수립

 

영등포뉴타운 꿈에그린 스퀘어 조감도

 

도모 서비스를 신청하면 전담 분양 상담사가 방문해 분양상품에 대한 상세 정보 제공은 물론 1:1 맞춤형 컨설팅으로 청약 전략도 마련할 수 있습니다.

 

혹시 바쁜 일상에 모델하우스 갈 시간이 없어 청약 기회를 놓친 적이 있으신가요? 이제 믿을 수 있는 전문 상담사직접 찾아가는한화건설 도모 서비스로 원하시는 시간과 장소에서 편리하게 분양상담을 받아보세요. 

 

한화건설은 또 다른 유익한 소식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