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건설 이야기/한화건설 뉴스

강남ㆍ분당ㆍ판교의 골든 인프라를 누린다! 한화건설 ‘수지 동천 꿈에그린’ 4월 분양




한화건설은 오는 4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일대에서 ‘수지 동천 꿈에그린’을 분양합니다. 그럼 강남, 분당, 판교의 골든(Golden)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수지 동천 꿈에그린을 미리 만나볼까요? 



■다양한 스마트 시스템이 적용된 수지 동천 꿈에그린

 

▲ 수지 동천 꿈에그린 투시도



수지 동천 꿈에그린은 지하 3층에서 지상 29층으로, 4개 동에 아파트 293세대와 오피스텔 207실로 구성돼 있습니다. 아파트 전용면적 별 가구 수는 74㎡가 148가구, 84㎡가 145가구입니다. 모든 세대가 수요자에게 가장 선호도 높은 전용 84㎡ 이하의 중소형이랍니다. 오피스텔은 33~57㎡의 주거형 투룸 위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 수지 동천 꿈에그린 투시도



한화건설은 복합단지에 강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번에 분양된 수지 동천 꿈에그린도 상품성이 뛰어난 복합단지입니다. 모든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했으며, 다양한 수납공간을 만들고 틈새 평면을 잘 활용하여 공간 효율성이 높습니다. 74㎡는 복도에 팬트리장을 설치하고, 84㎡는 판상형 4베이 평면을 활용해 수납공간을 확보했습니다. 이외에도 현관에 대형 워크인 수납장을 설치하고, 거실엔 계약자의 선택에 따라 알파룸과 대형 팬트리 2개소를 마련할 수 있습니다. 



▲ 수지 동천 꿈에그린 조감도



또 하나의 특별한 점은 실내환기시스템 설치입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외부 미세먼지를 차단하고, 창문을 열지 않아도 신선한 공기를 공급받을 수 있답니다. 또한, 세대 내 천정고를 높여 탁트인 공간을 누릴 수 있습니다. 


수지 동천 꿈에 그린은 다양한 스마트 시스템을 적용하여 단지 내 보안성과 쾌적함을 구축했는데요. 특히 입주자들의 안전을 고려해 다양한 보안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주차장, 엘리베이터, 놀이터 등 주요 동선엔 고화질 CCTV를 설치했습니다. 또한 공동현관 및 엘리베이터가 자동으로 작동되는 원패스시스템, 경비실과 연결된 거실 동체감지기도 적용됩니다. 




■신분당선 동천역 도보 10분거리... 강남·분당·판교 생활권도 부각

 

▲ 수지 동천 꿈에그린 입지환경



이곳은 상품성만 우수할 뿐만 아니라, 주변 교통도 매우 편리합니다. 서쪽은 광교산과 남측 손곡천 소재로 쾌적한 주거 환경을 보유하고 있으며, 강남·분당·판교의 생활인프라를 고스란히 누릴 수 있는 우수한 교통여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분당선, 동천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고, 강남역까지 22분이면 이동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대왕판교로,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경부·영동 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분당~내곡간,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 등 다양한 도로망도 인접해 있어 서울을 비롯한 전국 각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입지 특성 덕분에 많은 실수요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답니다. 


또한 북측으론 판교신도시, 동측으로는 분당신도시와 인접해 있어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아브뉴프랑 판교 등 분당 및 판교의 생활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수지 동천 꿈에그린 입지환경



쾌적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수지 동천 꿈에그린 아파트! 입주는 2022년 상반기 예정인데요. 모델하우스는 4월 중 수지구 동천동 901번지(신분당선 동천역 2번출구)에 오픈할 예정입니다. 아파트 분양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모델하우스에 오셔서 둘러보시는 건 어떨까요?


앞으로도 한화건설은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분양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함께 볼만한 글]

▶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전 세대 계약 마감!

▶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인천 서창 꿈에그린’ 봄날 집들이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