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이야기/문화 핫이슈

[인테리어] SNS에서 소문난 갤러리 닮은 가평 카페 Best 4

 


SNS에서 소문난

갤러리 닮은 가평 카페 Best 4



3월은 봄의 시작입니다. 하지만 며칠 추운 날씨 때문에 "진짜 봄은 오지?"하며 기다렸던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이제 꽃샘추위도 모두 지나갔다고 하니 봄을 만끽하는 일만 남았습니다. 주말에는 잠시 도심을 벗어나 낯선 곳으로의 여행 어떠세요? 오늘 한화건설 핫플레이스에서는 여러분의 마음에 쏙 들만 한 카페 4곳을 준비했습니다. 커피를 마시며 창문을 바라보면 도심 속 빌딩이 아닌 강과 들판이 보이고, 멋진 건축까지 자랑하는 가평의 히든 플레이스입니다. 
 

빨간색 컨테이너 레드박스



레드박스 카페는 이름처럼 빨간색의 컨테이너 건축이 특징이에요. 2층과 테라스로 구성된 카페는 강렬한 레드와 오렌지 컬러가 대비되면서 멀리서도 눈에 띄는 건물입니다. 컨테이너 건물이라 답답할 것 같았는데, 큰 통유리 창이 있어 멋진 채광과 뷰를 자랑하는데요. 내부로 들어오면 컬러풀한 외관과 달리 심플한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가 펼쳐집니다.

 



하얀 벽 곳곳에는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어 마치 작은 갤러리를 연상케 하는데요. 사진들은 직접 카페 주인이 여행을 다니며 직접 찍은 사진이라고 합니다. 작은 창에서는 가평의 조용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고 3층에 있는 테라스로 나가면 확 트인 공간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작은 전시회가 자주 열리는데요. 예술을 사랑하는 주인은 아마추어 작가들을 위해서 이 공간을 마련했다고 합니다. 

 


 


자연 친화적인 나무아래오후

 

 


나무아래오후는 직접 로스팅을 하기 때문에 커피 마니아들에게는 입소문을 타고 있는 곳입니다. 또한, 이곳을 대표하는 것이 바로 외관의 한쪽 면을 나무로 대신한 것인데요. 자연 친화적이면서도 안정적인 느낌을 줍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눈 앞에 펼쳐지는 큰 창에서는 따스한 햇볕을 느낄 수 있어요.



넓은 마당은 카페보다는 한적한 가정집 같은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나무아래오후는 높은 건물 대신 길쭉한 외관을 선택해서 주변 자연과도 조화로워요. 인테리어 소품도 나무 본연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면서 불필요한 인테리어를 최대한 자제해 넓고 확 트인 느낌을 줍니다. 한쪽에는 로스팅 기계와 원두가 쌓여있어 머무는 동안 기분 좋은 커피 향을 맡을 수 있어요.

 

 


호숫가 옆 까사32


까사 32는 펜션과 함께 있는 카페입니다. 통유리로 되어 있는 카페에서는 펜션과 함께 있는 수영장과 강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확 트인 공간이 실내의 답답함을 없애주었고 시원함만 남겨주었는데요.



문이 사방에서 모두 개방되기 때문에 실내에 있어도 테라스에 있는 효과를 주며 높은 천장과 철제 인테리어 소품으로 세련됨을 더했어요. 전체적인 컬러는 검은색과 하얀색 흰색으로 심플하며 차분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답니다. 넓은 창 때문에 비가 오는 날 하루 종일 앉아 있어도 좋을 것 같은 공간입니다.

 

 

 

상상력이 돋보이는 모아이


모아이는 요즘 예비부부들이 즐겨 찾고 있다고 합니다. 바로 셀프 웨딩을 찍기 위해서인데요. 그만큼 독특한 외관과 심플한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모아이의 노란 단독 건물은 펜션인데요. 이곳에서는 재미있는 하루가 가능할 것 같아요. 풍부한 상상력을 건축에 적용시킨 모아아의 매력은 카페에서도 빛을 발합니다.

 

 

모아이의 전체적인 컬러는 무채색이며 여기에 노란색의 인테리어 소품을 포인트로 사용해서 지루함이 없어요. 이러한 모아이의 특별함은 외국 건축 잡지에 소개될 만큼 뛰어난 작품성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주말에는 많은 사람들로 찾는다고 하니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평일에 방문하는 것이 좋아요. 

 

 

오늘 한화건설 블로그에서는 독특한 건축으로 가평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카페들을 만나봤습니다. 도심과는 다른 한적한 매력과 개성을 담은 건축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틀에 메이지 않은 멋진 건축과 세련된 인테리어는 멀리 있어도 사람들을 불러 모으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핫플레이스는 한화건설 블로그에서 먼저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