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건설 이야기/갤러리

[갤러리] 마이스(MICE) 중심의 용인 한화리조트

 


프렌치 스타일의 마이스(MICE) 중심 리조트

용인 한화리조트 


 

 

'용인 한화리조트'가 마이스(MICE) 중심 리조트로 재탄생했습니다. 9개월간의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지난 7월 1일에 공식 개장한 한화리조트 용인 배잔송은 객실과 부대시설이 모두 호텔을 연상케 할만큼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프랑스 동부에 위치한 작은 성곽도시 '배잔송(Besancon)'에서 따온 이름은 용인 한화리조트를 한 단어로 함축해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렌치 스타일로 재탄생하다!

 

용인 한화리조트가 리뉴얼을 마치고 '한화리조트 용인 배잔송'으로 재오픈했습니다. 배잔송은 도심 한가운데 두 강이 흐르는 프랑스 최초의 녹색도시로, 푸른 숲에 둘러싸인 한화리조트 용인의 이미지를 잘 전달하고 있습니다.

 

 

 깔끔하고 모던한 객실

 

 

지하 1층, 지상 6층 규모의 객실은 패밀리 형(5인실), 로열 형(7인실) 등 총 261개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은 깔끔한 화이트와 그레이에 퍼플로 포인트를 줘 모던한 프렌치 스타일의 뉘앙스를 제공합니다.

 

 

 워크숍을 위한 최고의 공간 

 

 

서울 강남에서 차로 1시간 거리에 있는 용인 한화리조트는 '수도권 남부 최고의 마이스(MICE) 중심 리조트'입니다. 마이스는 '회의(meeting)', '포상관광(Incentives)', '컨퍼런스(Conferencing)', '전시(Exhibitions)' 의 영문 첫 알파벳을 딴 신조어입니다.

 

총 1000석 규모의 세미나실은 대•중•소형 등 최대 15실로 변형해 연회•세미나•강의 등 고객의 니즈에 맞게 제공합니다. 최대 400명까지 수용가능한 아르모니 홀은 중앙 벽으로 2분할 할 수 있도록 해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위치: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봉무로 153번길 79
연면적: 79,957m²
객실: 패밀리 형(5인실), 로열 형(7인실) 등 총 261개실

층수: 지상 6층, 지하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