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건설 이야기/갤러리

[갤러리] 유럽풍 명품 아파트, 김포 꿈에그린월드 유로메트로

 


품격있는 조경의 유럽풍 명품 아파트

김포 꿈에그린월드 유로메트로 


 

 

김포 '한화 꿈에그린월드 유로메트로(이하 한화 유로메트로)'는 경기도 김포시 풍무5지구에 이치한 지하 2층, 지상 10~23층, 26개동으로 구성된 총 1,810가구 대단지 아파트입니다. 주택형은 전용면적 기준 84㎡, 101㎡, 117㎡ 세 가지로 공급됐으습니다. 품격 있는 디자인과 조경, 그리고 여가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차별화된 명품 아파트로 자리매김한 '한화 유로메트로'를 소개합니다.

 

 

 품격있는 디자인과 조경 

 

단지 전체가 유럽풍의 이국적인 타운으로, 세계적인 건축가 '바세니안'과 '라고니'가 디자인을 맡아 프랑스 대저택을 의미하는 '프렌치 샤토'의 클래식한 스타일을 외관에 적용했습니다. 유럽 정원 콘셉트를 도입해 광좡을 중심으로 흐르는 수로와 잔디마당, 수목이 어우러진 그랜드 비스타(수로), 넓은 잔디밭은 품격있는 유럽의 저택들을 떠올리게 합니다.

 

 

 풍부한 녹지 공간 

 

한화 메트로는 약 6만 8천여㎡에 달하는 근린공원을 감싸고 있어, 풍부한 녹지 공간을 자랑합니다. 또한 근린공원과 연계한 1.8km 순환산책로, 각 블록 내 다양한 길이와 코스 산책로뿐만 아니라, 단계별로 걷기와 뛰기를 할 수 있는 시스템 건강 산책로를 도입해 입주민들이 안전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소통하는 커뮤니티 공간

 

'삶의 비타민'이라는 주제로 운동, 여가, 취미 등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합니다.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센터, GX룸(요가,에어로빅,댄스 공간), 회의실, 독서실, 보육시설 등이 들어서 입주민들의 문화 생활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야외에 카페테리아 '에코 맘스 카페'가 조성돼 부모와 자녀간 소통을 높이고, 방문객 접견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위치: 경기도 김포시 풍무동 438-1
총세대수: 2,620세대 
주택형: 84~117㎡

층수: 지상 10~23층, 지하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