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건설 이야기/갤러리

[갤러리] 의료휴양단지, 제주헬스케어타운

 

 


글로벌 의료복합단지

제주헬스케어타운 


 

 

국내 우수한 의료 기술과 천혜의 자연환경을 연계한 의료관광단지, '제주헬스케어타운'이 제주도에 들어섭니다. 제주도 서귀포시 동흥동에 조성 중인 제주 헬스케어타운은 건강을 테마로, 웰니스 파크, 메디컬 파크, R&D 파크가 들어서 고품격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복합단지입니다. 2018년 완공될 동북아 최대이자 유일한 헬스케어타운이 될 제주 헬스케어타운으로 여러분을 미리 초대합니다.

 

 

  의료휴양단지 

 

건강을 핵심테마로 헬스케어와 휴양기능을 접목시킨 의료휴양로, 전문병원과 헬스케어센터, 그리고 콘도와 워터파크, 리조텔 등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복층 구조와 현대적인 유럽식 설계에 동양적인 아이템을 적용해 동서양이 조화를 이루도록 했습니다

 

    

 

 

 

 원스톱 솔루션

 

관광과 휴양, 엔터테인먼트, 의료 서비스를 한 곳에서 받을 수 있도록 '웰니스 파크', '메디컬 파크', 'R&D 파크' 등 3개의 컨셉으로 구성됐습니다. '웰니스 파크'는 의료휴양단지로 콘도, 워터파크, 웰니스몰이 들어서고, '메디컬 파크'는 첨단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복합단지로 성형•치과•암 분야를 특화한 국제전문병원과 장기요양시설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R&D 파크'에서는 바이오와 의료분야를 연구하는 연구단지로, 안티에이징 센터와 재활훈련센터 등이 만들어집니다.

 

 


위치: 제주도 서귀포시 동흥동 토평동 일원

사업부지: 1,539,013m²
도입시설: 의료연구시설, 휴양문화시설, 상가숙박시설